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tvN 토일 드라마 | 눈물의 여왕 Queen of tears| 등장인물, 정보, 몇부작 | 김수현, 김지원

by heyuable 2024. 2. 26.

눈물의 여왕 

Queen of Tears 

로맨틱 코미디, 가족, 오피스, 휴먼

tvN and TVING 

토일 오후 9시 10분 

총 16부작 

첫 방송 예정 3월 9일 

 

극본 박지은

 

등장인물 

백현우 역 김수현 

홍해인 역 김지원

홍수철 역 곽동연

윤은성 역 박성훈

천다혜 역 이주빈 


눈물의 여왕 공식 포스터


 

눈물의 여왕 소개 

'세기의 결혼... 세기의 전쟁?' 퀸즈 그룹 재벌3세,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 용두리 이장 아들,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 3년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


등장인물 소개 

눈물의 여왕 대본 리딩 현장

 

백현우 역 김수현 

 

퀸즈 그룹의 법무이사, 퀸즈 백화점에 법무 팀장을 맡고 있는 백현우는 서울대 법대를 졸업한 로스쿨 출신의 변호사이다. 홍해인과 결혼 후 3년이 지나고 그는 이혼을 꿈꾼다. 하지만 자본의 단맛에 길들여진 가족들은 혹시 현우의 입에서 헤어진단 소리가 나올까 봐 전전긍긍이다. 

이혼을 결심한 순간, 해인에게 들은 충격적인 소식, 그 이후, 현우는 미처 몰랐던 해인의 다른 면을 보게 되고 그리고 제대로 사랑하게 된다. 첫사랑처럼.

 

눈물의 여왕 대본 리딩 현장

 

홍해인 역 김지원 

 

퀸즈그룹의 상무이사, 퀸즈백화점의 사장인 홍해인은 인생에서 무릎 한번 굽힐 일 없이 살아온 도도한 여왕 같은 여자이다. 타고난 머리와 촉이 좋아 별 다른 노력 없이도 명문대 입학과 졸업을 해냈고, 백화점 사장이 된 후에도 하는 일마다 다 잘 풀렸다. 할아버지의 뜻에 따라 입사시험을 보고 인턴이 되었을 때 옆 팀의 백현우를 만나게 되고 사랑에 빠진다. 그녀에게 인생은 아름답고 친절했고 무조건 내편이었다. 그래서 더욱더 현오와의 이별은 예상하지 못한다. 

 

 

눈물의 여왕 대본 리딩 현장

 

윤은성 역 박성훈 

 

유명한 투자가인 윤은성은 오랜 해외 생활 끝에 한국으로 돌아와 퀸즈가와 인연을 맺기 시작하는 인물로 능력은 출중하지만 어딘지 모르게 이상한 분위기를 풍긴다. 

 

눈물의 여왕 대본 리딩 현장

 

홍수철 역 곽동연

홍수철은 퀸즈마트의 대표이자 홍해인의 동생으로 퀸즈 그룹의 서열 꼴찌이다. 기가 센 누나와는 다른 아내 천다혜를 만나 행복한 결혼 생활 중이다. 

 

 

눈물의 여왕 대본 리딩 현장

 

천다혜 역 이주빈

홍수철의 아내인 천다혜는 올바른 태도, 외모와 학력 그리고 좋은 집안,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어서 퀸즈 그룹의 어른들의 애정을 듬뿍 받는다. 


눈물의 여왕 공식 예고편 

 

기대평

tvN 토일 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제작진이 화려하다. 

 

극본을 쓴 박지은 작가는 '사랑의 불시착' '푸른 바다의 전설' 그 외 흥행에 성공한 작품들이 많고, 연출의 장영우 PD는 '미스터 선샤인' '불가살'을 또 다른 연출의 김희원 PD는 '작은 아씨들'과 '빈센조'를 담당했었다. 

 

제작진들 덕분에 드라마가 기대되기는 또 오래간만이다. 

 

현재까지 올라와 있는 '눈물의 여왕'에 관련된 영상들을 다 봤다. 재벌가의 이야기가 나오면 무거워질 수도 있는데, 김수현과 김지원 배우가 부드럽게 극을 잘 이끌어 나갈 거 같다. 특히 김수현이 홍해인(김지원)과의 결혼에 지쳐서 이혼을 결심했다는 장면을 보면 코미디가 섞여 있는 것이 분명하다. 

 

어느 순간부터 토 일에 tvN에서 볼만한 드라마가 없었는데, '눈물의 여왕'이 꺼져가는 tvN의 토 일을 다시 불태워 줄지.. 지켜봐야지! 


이미지:tvN'눈물의여왕'공식 홈페이지&예고편

글:mer-mer tistor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