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샀다-리뷰

테무(TEMU)깡,테무 쇼핑 언박싱 | 3번째 구매후기 | 배송 기간, 상태, 제품 리뷰

by heyuable 2023. 12. 23.
테무깡
3번째 구매 후기 

 

총 6만2천원, 배송일은 10일, 파손된 물건 없이 잘 도착했다. 이번에는 예쁘고 귀여운 거 말고 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을 구매해 봤다. 

 

 

만족스러움 반, 사진과 매우 다른 제품에 불만족 반, 그러나 가격이 저렴하기에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 싶은 테무깡 시작!

 


 

1.Flower pattern fuzzy night robe 2만6천원 

너무 화려하지 않나 싶지만, 로브라고 해서 찾아보면 더 심각하게 화려한 제품들이 많았기에 이 정도면 보통이라고 말하고 싶다.ㅎㅎ

사진과 크게 다르지 않아서 만족스럽고 역시 쇼핑은 돈을 좀 주고 사야 제대로 된 물건을 살 수 있는거 같다. 

 

 

2.Pair's of Boy's socks 총 6천원 

엄청난 양의 3-5세 아이의 양말이 6천원밖에 안 한다. 발목 부분이 약한 듯하나, 아이의 발이 양말의 탄력이 떨어지는 속도보다 빨리 자라날 테니, 6천 원에 이 정도 양말의 퀄리티면 괜찮지 않나?

 

 

3. 40pc vintage Japanese style paper stickers. 총 5천원

테무에 올라와 있는 사진만 보고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별로여서 실망했다. 하지만 제품명에 보면 paper라고 쓰여있고 스티커는 종이 재질의 스티커이니 내가 제품명을 잘 안 보고 산 게 잘못이지..

 

 

4.Plastic school bag hook 750원

아직 사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나름 제 역할을 충분히 할 거 같다.

 

 

5.Automatic retractable mini soft ruler 400원 

자동 줄자이다. 요 정도면 가격대비 굉장히 괜찮은 제품이다! 

 

 

6.Baseball cap 개당 4천 원 

테무가 의외로 모자가 괜찮다. 지금까지 총 3 종류의 캡 모자를 샀는데 퀄리티가 4천원 이상은 한다. 

 

 

7.2pc casual sports set 1만 7천 원

오.. 이거 괜찮다? 세트에 2만 원도 안된다니! 단, 시보리가 쫀쫀하지 않다. 1만 7천 원인걸 감안하면 봐줄 만하다! 또 구매 의사 있음. 

 


테무의 장점은 아마존 같이 제품을 묶음 배송 해준다. 알리 익스프레스는 따로따로 배송해 줘서 기다림의 시간이 상당히 긴데, 그에 비해 테무는 10일 정도만 기다리면 오니까 기다릴만하다. 

 

다음에는 또 뭘 주문해 볼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