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에서 유명한 단풍 명소 5 장소 추천
가을은 일본의 다양한 관광 명소에서 아름다운 단풍을 볼 수 있는 계절로 유명하다. 아래는 가을에 교토를 방문했을때 단풍을 구경하기 좋은 명소 5 장소이다.
1. 교토의 금각사(킨카쿠지 金閣寺) : 금각사는 3층의 누각 중 2층과 3층을 금박으로 입힌 부처의 사리를 모시는 사리전이다.
https://maps.app.goo.gl/FqQXqxkVGdRfkcBW7
이용시간: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 오전 9:00~오후 5:00
이용 요금: 성인 400엔, 초중학생 300엔
2. 교토의 기온 (祇園,Gion) : 기온은 교토의 역사적인 지역 중 하나로 게이샤(게이샤芸子라고 불리며 용어는 '예술인'을 의미한다)로 유명한 동네이기도 하다. 가을에는 단풍으로 둘러싸여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다.
https://maps.app.goo.gl/ZZUuP4hE7Gde3fFT7
3. 교토의 기후네 신사 (貴船神社, Kifune Shrine): 기후네 신사는 사쿄쿠 구라야마 산기슭에 위치하고 있어 가을 단풍 풍경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교토 시내에서 차로 40분정도 걸린다. 기후네 신사는 대지의 에너지가 생겨나는 근원의 터라는 뜻으로 오래전부터 믿는 사람들이 많았다. 물의 신을 모시는 신사로 유명하다.
https://maps.app.goo.gl/YrPdUMw7bSFR8rjH9
4.교토의 아라시야마(Arashiyama) : 아라시야마는 멋있는 사계절의 풍경과 역사적인 사찰등의 명소가 많아서 교토를 대표하는 관광 명소로 손꼽힌다. 아라시야마에서 유명한 장소로는 텐류지 신사, 아라시야마 공원의 대나무 숲(치쿠린), 니손인 신사 등이 있다.
https://maps.app.goo.gl/5E2T7ZNVLJgMbXks5
5.교토의 철학의 길(哲学の道):일본을 대표하는 철학자인 니시다 키타로가 이곳을 걸으며 사색에 빠지는 걸 즐겼다고 해서 철학의 길이라는 이름이 만들어졌다. 은각사로부터 난넨지까지 이어지는 약 2km정도의 산책로이며 단풍이 아름다워 많은 관광객들이 매해 가을마다 찾는 명소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