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샀다-리뷰

7월부터는 비가 많이 온다지..나도 사고싶다 | 레인부츠 | 유명한 헌터,바버,락피쉬,문스타 브랜드 비교

by heyuable 2023. 6. 18.

레인부츠를 살까? 말까?

2022년을 떠올려 보면 정말 많은 비가 내렸다. 뚜벅이인 나는 그 비를 다 맞으면서 다녔지. 안타깝게도 비 오는 날 신었던 내 신발은 이제는 안녕을 해야 할 정도로 너덜너덜해졌다. 

 

그.래.서 2023년 7월 전에 레인 부츠를 구매하려고 한다. 발 중앙의 아치가 내려앉아서 주야장천 편안한 신발만 찾는 나인데, 과연 어떤 신발이 나와 어울릴까?

pexels.com

우선 브랜드 비교부터 해보자. 


1. 헌터(Hunter):

 

헌터는 영국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전통적이고 클래식한 레인 부츠로 유명하다. 이 브랜드의 부츠는 튼튼하고 내구성이 뛰어나고 다양한 디자인의 부츠를 판매하고 있다. 헌터 부츠는 샐럽들이 많이 착용하는데, 아무래도 부츠의 디자인과 품질이 좋기 때문이 아닐까?

 

https://fourlab.co.kr/category/women/24/

 

WOMEN - WOMEN

WOMEN

fourlab.co.kr

출처: 헌터 공식 홈페이지 

나도 한때는 신발이 빨갛고 노랗고 했던 적이 있었는데 지금 가지고 있는 신발들은 다 무채색이다. 도전하기 힘든 빨간색 부츠이지만 너무 예쁜 빨간색이라 리스트에 넣어봤다. 헌터부츠는 레인부츠! 하면 떠오르는 디자인인 거 같다.

 


2.바버(Barbour):

 

바버는 영국에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전통적은 브랜드이다. 바버 레인부츠는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실용성으로 유명하다. 이 브랜드는 주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데, 그 이유는 바버 부츠가 내구성이 좋고 편안하며 스타일리시하기 때문이다.

 

https://www.barbour.com/uk/womens/footwear/wellingtons

 

Women's Wellies | Women's Wellington Boots | Barbour

Explore Barbour's guide to festival style here. SHOP THE COLLECTION

www.barbour.com

출처: 바버 공식 홈페이지 

 

왕실 패밀리들이 바버에서 나오는 아우터를 즐겨 입는다고 해서 옷만 파는 줄 알았는데 레인부츠도 판매하는지는 몰랐다. 바버가 멋지네... 직구로는 많이 비싸면 15만 원 적당한 제품은 10만 원 정도가 든다. 

 


3.락피쉬(Rockfish):

 

락피쉬는 영국에서 창업된 브랜드로, 농업 및 가축업 등 야외 작업을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락피쉬 부츠는 튼튼하고 내구성이 좋고, 먼지나 물에 강하다. 이 브랜드의 부츠는 농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고 동시에 디자인도 심플해 패션 애호가들의 사이에서도 인기가 있다.

 

https://rockfish-weatherwear.co.kr/category/rain-boots/89/

 

Spring&Summer - Rain Boots

Rain Boots

rockfish-weatherwear.co.kr

출처: 락피쉬 공식 홈페이지

락피쉬 홈페이지에 가보니 다양한 디자인의 레인 부츠를 팔고 있다. 난 편한 게 좋아서 낮은 부츠만 보고 있었는데 비가 많이 오는 날은 이 정도 높이의 부츠가 필요하지 않을까?

 


4.문스타(Moonstar):

문스타는 일본의 브랜드로 레인 부츠를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다. 이 브랜드는 고품질의 소재와 정교한 제작 기술로 유명하다. 문스타 부츠는 디자인적으로 깔끔하면서도 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다. 특히 도시에서 생활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문스타 부츠는 유명하다. 

 

https://www.moonstar.co.jp/

 

MoonStar

靴、スニーカー、スポーツシューズ、ウォーキングシューズ等取り扱い商品の紹介。足の構造、靴のサイズの測り方、目的に合わせた靴選び等、シューズメーカーの株式会社ムーンスター(旧

www.moonstar.co.jp

 

출처: 문스타 공식 홈페이지

 

디자인이 일본 스럽다. 심플하면서도 귀엽고 기능적으로 왠지 비를 잘 막아줄 거 같은 그런 느낌이 든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신으면 되게 편안해 보일 거 같은데?? 


실용성으로 봤을 때는 문스타이고 개인적인 욕망은 바버나 헌터인데.. 나는 실용성과 편안한 착화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인지라 문스타를 직구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봐야겠다. 

 

2023년 여름 과연 비가 얼마나 올까? 무섭다; 

댓글